민사변호사 부동산명의신탁은



 


부동산의 명의신탁 과정은 법적으로 금지가 되어 있습니다. 실제 권리자와 등기상의 실권리자 명의가 동일해야 하는데요. 소유권에 대한 법적 분쟁이 발생했다면 그대로 감당하려 하지 말고 민사변호사를 만나 구체적으로 조언을 참고하고 주의해야 할 점과 대비해야 할 것들까지 세세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개인이 이해하고 넘어가기에는 무리가 따르기에 법적 경험이 풍부한 민사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기 바랍니다.








-법적으로 금지이지만 자주 행해지는 부동산명의신탁!


부동산명의신탁은 그 순간에는 별 문제가 없어도 부동산 처분에 대한 문제와 소유권 분쟁 및 횡령죄 등 형사적인 부분까지 나타날 수 있기에 더욱 신중함을 깃들여야 합니다. 해당 분야에 있어서 관련된 법적 지식이 많은 민사변호사에게 상담받으면서 적극적으로 대변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속하게 대처하자!


과도한 조세가 나타나지 않도록 부동산명의신탁을 하는 일들이 많은데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해당 부분이 법적 분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사건이 발생한 즉시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가는 것이 상황을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부동산 소송 해결하고 싶다면?


실제 등기상의 권리와 거주하는 사람의 거주 관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하게 되는 일인데요. 부동산 취득에 대한 계약 체결이 있지만 서명 과정 등 세밀한 분석이 필요한 일이기에 민사변호사를 만나 세밀한 상담을 받아보기 바랍니다. 범죄 사실을 입증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므로 민사변호사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면서 적절하게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부동산명의신탁에 대한 횡령죄 혐의를 받는 일들도 많은데요. 부동산 관련 문제는 복잡하고 긴 시간이 발생하기 때문에 부동산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갖춘 민사변호사를 만나 어디서부터 접근해야 할지, 법리 해석부터 불편함 등 종합적으로 판단해 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법무법인 참본 정성락변호사는 부동산명의신탁과 관련된 다양한 사건을 처리한 경험과 노하우로 의뢰인을 조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정성락변호사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